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바로가기



총학생회장인사말

HOME 안에 대학원생활 안에 총학생회 안에 총학생회장인사말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총학생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자랑스러운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학우 여러분!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제 43대 ‘다함께 즐겁게’ 총학생회장 김판구(병원경영)입니다.

 

많은 일들이 이루어졌던 그리고 보람찬 2018년 무술년이 지나고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가 밝았습니다.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수많은 지원자 분들과의 경쟁을 통해서 우리 보건대학원에 입학하시게 된 신입생 여러분, 그리고 5학기라는 긴 시간동안 학업에 매진하여 드디어 졸업의 영광을 품으신 졸업생 여러분께도 진심어린 축하의 말씀 전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바쁘신 직장 생활과 일상 업무가 있음에도 여러분들의 순수한 꿈과 희망을 가지고 우리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에 입학하셨습니다. 우리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총학생회는 그러한 여러분들의 열정과 기대에 부흥하고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시키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은 지난 한 세기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수준의 보건대학원으로서 한국 보건의료계를 실질적으로 이끌어 왔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보건의료의 주역들을 양성하고 있고, 지금도 세계 10대 보건대학원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걸음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은 전문교육을 통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실력 있는 인재, 필요할 때 과감하고 결단력 있게 행동하는 지식인, 국가 보건의료 발전에 필요한 인재를 성공적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을 더 많이 촉진하기 위해서는 공부하기 좋은 환경과 함께 훌륭한 교수님들과 원우들간의 원활한 소통과 배려하는 ‘연세보건인의 문화’를 창조하고 발전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우리 총학생회는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신 열정과 꿈이 실현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

 

우리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총학생회는 여러분들 각자가 부여받은 대학원 생활이 의미 있고 소중한 시간이 되도록 보건대학원 졸업 동문과 고위자과정 동문을 포함한 약 4천여 명의 동문들과의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입니다. 부디 학과생활뿐만이 아니라 올 한해 있을 신입생 환영회, 춘·추계 산행, 각종 학술대회, 보건인의 밤 등의 다양한 대학원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시어 연세 보건인의 위상과 자긍심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재학생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43대 총학생회장 김판구

 

콘텐츠 처음으로 이동


네크워크 링크안내/사이트 정보